[출처] 연합뉴스
[원문바로가기] https://www.yna.co.kr/view/AKR20210310048800530?section=search
복지부와 협업해 응급안전안심서비스 가입자에 '119 안심콜' 서비스
소방청은 독거노인이나 중증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응급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보건복지부 응급안전안심서비스 가입자에게 맞춤형 구급서비스인 '119 안심콜'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.
119 안심콜은 '119 안전신고센터'(http://119.go.kr)를 통해 개인정보, 병력, 복용 약물, 보호자 연락처 등을 등록해두는 시스템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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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복지칼럼] 주말에도 7천명대 확진, 오미크론 대응 속도 내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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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복지동향] 소상공인 ‘희망대출 +’ 24일부터 신청…1.0~1.5% 금리로 최대 1000만원까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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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복지동향] 아동학대 급증세…코로나 탓도 크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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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복지동향] 김씨 할머니 휴대폰이 조용하면…행복센터 경보가 울린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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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복지동향] 여성 돌봄노동자 10명 중 3명 “코로나 탓 일 끊겨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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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복지동향] ‘워라밸’ 보다 ‘워라블’… 일과 삶, 잘 섞여야 행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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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복지동향] 청년 절망케 하는 ‘청년맞춤전세대출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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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복지동향] ‘백신 이상반응’ 30만원 미만 진료비, 시·도서 지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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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복지동향] ‘아프면 쉴 권리’ 준다… 상병수당, 7월부터 시범사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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